티스토리 뷰

5/24~5/27 상해 여행

[넷째날]


넷째날의 마지막 관광지는 예원!

호텔이랑 가까워서 걸어갈수 있는 거리라, 체크아웃 후에 짐 맡기고 비행기 시간 전까지 잠깐 구경하기로!

예원 바깥에 기념품거리? 라오졔라는 곳을 쭉 돌아봤는데 기념품 못샀다면 여기서 다 살수 있을 것 같았당 ㅋㅋㅋ

없는 기념품이 없음! 여인크림이랑 페이유에 매장까지!

기념품 쇼핑은 예원 라오졔에서 시작하고 끝내도 될 정도였다 ㅋㅋㅋㅋㅋ

 

예원 정원 안쪽은 초록초록하고 예뻤당

중국답게 잉어?도 많았고 ㅋㅋㅋㅋㅋㅋ

서양 관광객들도 많았는데 서양인들이 환장할만한 동양미가 가득한 정원이었음!

단점은 모기가 너무너무 많았다는거 ㅠㅠ 모기기피제 챙겨가시길...!

정원 구경을 마치고 근처에 있는 식당인 다이메이 훠궈로!

훠궈는 언제 먹어도 존맛탱이쥬!

가게도 깔끔하고 비싸지도 않아서 좋았당

상해 여행 오면 하이디라오를 많이 가던데 하이디라오는 중국에서도 비싼 편이니 ㅠㅠㅠㅠ

싸고 맛있는 로컬 훠궈집 찾아보는것도 추천!

이렇게 아쉽지만 여행을 마치고 다시 웨이하이로 ㅠㅠ

이 글을 쓰는 지금도 상해 여행 기억을 다시 떠올리면서 기분이 좋아졌다

좋아하는 친구들이랑, 재밌는 곳에서, 맛있는 음식 많이 먹으며 즐겁게 보낸 최고의 여행!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번 가보고 싶을 정도로 잊지 못할 여행이 됐다 ㅠㅠ

아쉽지만 이 포스팅을 끝으로 상해 여행기는 이제 마무리-! 즐거웠다 상해야! ㅎㅅㅎ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