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24~5/27 상해 여행

[둘쨋날]


둘쨋날 제일 먼저 향한 곳은 대한민국 임시정부!

올해가 수립 100주년이기 때문에 더 의미가 깊은 방문이었다

내부는 사진 촬영이 금지되어 있어서 입장권 사진 뿐이지만...!

정말정말 보존이 잘 되어있어서 놀라웠고 감탄이 절로 나오는 곳이었다

상해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쯤 가보시는 걸 추천!

임시정부 관광을 마치고 찾아간 딘타이펑

신천지 안에 있기 때문에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다

무슨 광장 같은 곳?에서 저 간판을 찾아가면 됨!

10시 반 오픈인데 10시에 도착해서 기다리다가 1등으로 들어간 우리 ㅋㅋㅋㅋㅋㅋ

날이 좀 꿉꿉하고 더웠는데 딘타이펑은 찬물 달라하면 바로 줘서 너무 좋았다 ㅠㅠㅠㅠㅠ

삥쉐이 필수라구 여름엔...ㅠㅠ

주문하고 나서 배고픔을 참으며 구경 구경 ㅎㅅㅎ

탄탄면과 돼지고기&새우딤섬?만두?

탄탄면도 적당히 매콤하고 고소하면서 맛있었고

저 만두는 위에는 새우, 밑에는 돼지고기가 들어있는데

둘의 조화가 어마무시하게 맛있다 ㅠㅠㅠㅠ 최고최고

그리고 대망의 샤오롱바오...!

진짜 이거 무조건 드셔야해요 제발 딘타이펑 가면 샤오롱바오는 무조건 드세요!!!!!!!!!!

대존맛 JMTGR 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만 봐도 침고인다 ㅠㅠㅠㅠㅠ

저 육즙하며 만두속하며 진짜 최고 ㅠㅠㅠㅠㅠ 같이 주는 생강이랑 곁들여 먹어도 맛있고

그냥 말이 필요없는 최고 존맛탱이니까 꼭 먹어주세요...꼭...

이 친구는 새우 완탕? 이름이 잘 기억 안나지만

사실 얘도 맛있었다 ㅠㅠ 다 맛있었어 딘타이펑은

그래도 최고를 꼽으라면 역시 샤오롱바오!

딘타이펑 뇸뇸 하구나서 후식으로 하겐다즈 ㅎㅎ

하겐다즈 자스민맛 아이스크림을 이때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마시써...!

꽃맛 좋아하는 나한테 딱이었당 ㅎㅎㅎ 꽃향기나는 아스크림이라니><

배 든든히 채운 뒤 지하철 타고 난징동루로 ㄱㄱ!

복작복작한 난징동루 도착!

엠엔엔즈 스토어 구경하기!

스토어 안에서 초콜렛 냄새가 너무너무 너어무 진하게 나는 관계로 ㅋㅋㅋㅋㅋ 오래는 못봤당

여기 들어와있으면 M&N에 세뇌되는 느낌 ㅋㅋㅋㅋ 너는 사야한다... 사야한다...!

천장에 매달린 조명 색이 계속 바뀌는게 예뻐서 ㅎㅎ

난징동루에서 쇼핑과 구경을 끝낸 후 디즈니 스토어로!

생각보다 규모가 엄청 커서 깜짝 놀랐당

존예다 진짜 ㅠㅠㅠㅠㅠㅠ 디즈니 프린세스 최고 ㅠㅠㅠㅠㅠ

저 라푼젤 베이비돌 넘나 사고싶었지만 열심히 사진만 찍음 ㅠㅠ 힝

구경 한참 하다가 바로 근처인 동방명주 회전뷔페로 올라갔다!

동방명주 회전뷔페는 저 테이블 구역이 천천히 계속 회전하면서 야경 감상과 식사를 한꺼번에 할 수 있는 곳!

엘리베이터를 타고 엄청 빠르게 올라오는데 귀가 먹먹해질 정도의 높이였당ㅋㅋ

테이블은 이렇게 세팅되어 있고 음료는 아이스티나 콜라 중에 선택하면 계속 리필!

창가에 이렇게 야경이 보인다 ㅎㅎㅎㅎㅎ 예뻐예뻐

밥 다 먹고 나서는 전망대로 내려가서 야경 구경~

야경 성애자인 나에게 상해 야경은 환상 그 자체였다 ㅠㅠ

동방명주 전망대가 워낙 높다보니 진짜 한눈에 다 들어와서 더 좋고!

사진으로도 예쁘지만 실제로 보는게 최고다 ㅠㅠ 또 보고싶어

마지막으로 숙소 가기 전에 밤을 맞아 예쁘게 빛나는 동방명주 찰칵!

이렇게 2일차 마무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