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24~5/27 상해 여행

[셋째날]


비오는 날의 디즈니랜드...!

날씨가 좋았다면 더 좋았겠지만 ㅠㅠㅠㅠㅠ 흐리고 비가 왔다 안왔다 난리도 아니었당

그래도 이미 예약한거 어쩔수없지! 신나게 놀고오자는 마음으로 입장!

디즈니랜드 우비 산 친구들이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와도 세상 해맑다

비오는 놀이공원의 장점은 사람이 없다는 것!

들어가자마자 트론쪽으로 향했는데 대기시간 10분이라 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줄서기!

그리고 줄 잠깐 기다리는 동안 패스트패스 끊어서ㅋㅋㅋ 타고 나오자마자 한번 더 탔당ㅋㅋㅋㅋㅋ

진짜 트론 대존잼! 사람들이 왜 상해 디즈니랜드에서 트론을 최고로 꼽는지 알거같았다

너무너무너무 재밌다구요 ㅠㅠㅠㅠㅠ 속도감 대박!

트론 타고 나오니까 비가 조금 그쳤길래 틈새를 놓치지 않고 디즈니성 인증샷도 찰칵!

ㅋㅋㅋㅋㅋㅋ 나름 할거 다 하고 다녔다 지금 보니까 ㅋㅋㅋㅋㅋ

중간에 베이맥스 사진 줄서있다가 도날드덕 코스프레 한 귀여운 아기를 만나서 ㅠㅠㅠㅠㅠ

아기 엄마한테 허락 받고 사진 찍었당

너무 귀여워 ㅠㅠ 저 타이즈까지 완벽해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왕국 싱어롱 공연도 봤당!

말그대로 싱어롱이라 노래 따라부르면서 보는 공연인데 문제는 가사가 다 중국어 ㅋㅋㅋㅋㅋ

그치만 우리는 의지의 한국인...! 우리끼리 한국어랑 영어로 뻔뻔하게 따라불렀음 ㅎㅎㅎㅎㅋㅋㅋㅋㅋ

타이밍 좋게 닉도 만나서 ㅠㅠㅠㅠㅠ 닉이랑 사진도 찍었당 ㅠㅠㅠㅠㅠ

닉이랑 찍은 사진 다시보니 내 광대 발사될거같더랔ㅋㅋㅋ 행복을 주체 못했다 정말 ㅠㅠ

이날 이후로 주토피아 뽕 차서 다시 보고있음...! (이미 극장에서 5번 본 사람)

열심히 돌아다니다가 배고프니까 밥도 뇸뇸

디즈니랜드 햄버거 존맛탱! 무슨 매운맛 치킨버거 였는데 맛있었당

내 친구는 한국식 어쩌고 버거 시켰더니 김치가 들어있었다 ㅋㅋㅋㅋㅋ 근데 맛있댔음!

퍼레이드 기대했는데 ㅠㅠ 비와서 그런지 규모를 엄청 작게 해서 아쉬웠다 ㅠㅠ

그와중에 라푼젤 남자친구 유진이 너무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비주얼이라 깜놀ㅋㅋㅋㅋㅋㅋㅋ

유진 그 자체였다 증말루...ㅇ0ㅇ...

디즈니랜드의 마지막 피날레인 레이저쇼, 불꽃놀이까지!

비와서 안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행히 했다 ㅠㅠ 그리고 비도 그쳤당 ㅎㅎ

좀 일찍 그쳐줬으면 더 좋았겠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만족 ㅠㅠ

진짜 이건 실제로 봐야한다

아무리 사진이랑 영상으로 담아와도 그때의 느낌이 나지 않는다 ㅠㅠ

디즈니성은 그냥 보고만 있어도 예쁜데 불꽃놀이가 더해지니 뭔가 감동이 막 ㅠㅠㅠㅠㅠ

디즈니랜드의 피날레로 손색 없었다!

디즈니 다녀와서 겁나 피곤한 하루였지만 마지막날 밤이라구 호텔 밑에 있는 펍 가서 맥주랑 와인 홀짝홀짝!

여기 웨이터가 금발 외국인 남자였는데 우리보고 영어 할줄 아냐길래 a little bit? 했더니 완전 다행이라며 ㅋㅋㅋㅋㅋ

어디서 왔냐길래 한국인이라니까 아 그럼 더 다행이라며 ㅋㅋㅋㅋㅋ 영어 못하는 손님 많아서 힘들었나보다 ㅋㅋㅋㅋ

마지막날 밤은 이렇게 마무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