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월의 샨따는 과일 천국!

서남문쪽 목욕탕 건물에 있는 超市 갔더니 과일이 이렇게나 많이 있었당

맨날 5식당 超市 가다가 여기 와봤더니 신세계!

한국에선 보기 힘든 과일도 여기선 흔한거같다

납작복숭아라던지 망고라던지 ㅋㅋㅋㅋㅋ

그리고 웨이하이의 특산 과일(?)은 체리라며 체리를 꼭꼭꼭 먹으라고 추천해주신 口語쌤 덕분에!

체리를 한바가지 사왔당 ㅋㅋㅋㅋㅋ 그리고 복숭아도!

체리는 정말 평생 먹을 양 다 먹은거같구

복숭아도 한국보다 훨씬 싸서 ㅠㅠ (1근(500g)에 7~8위안)

요즘 과일더쿠가 되어 사는중!

 


 

웨이까오에 있는 서바이벌 게임 체험장을 갔다!

가면 센서가 달린 조끼를 입으라고 주는데 총으로 그 센서를 맞히면 인식이 된당

그렇게 총에 맞으면 목숨이 닳고 주어진 내 목숨이 다 닳으면 게임오버!

저 미래세계로 통할것처럼 생긴 문으로 들어가면 서바이벌 게임장이 나오는데

생각보다 꽤 넓었다...! 약간 서든어택 생각나게 하는 구조 ㅋㅋㅋ 엄폐물있고 2층까지 있다!

우리는 세명이서 가서 정말 바쁘게 뛰어다니면서 서로 쏘고 놀았음 ㅋㅋㅋㅋㅋㅋ

나는 2등했다 ^^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너무너무 열심히해서 무서울 지경이었음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끝나고 점수까지 나오니까 더 재밌는거 같당 ㅋㅋㅋ 점수내기 해도 될거같구

나중엔 여럿이서도 와보고 싶음!

신나게 뛰어놀고 다들 땀범벅에 너무 더워서 ㅋㅋㅋㅋㅋㅋㅋ 하겐다즈 뿌시기!

여기 와서 하겐다즈 자스민맛의 매력을 알아버렸다 ㅋㅋㅋ 사진에서 밑에 깔린게 자스민!

꽃맛 좋아한다면 하겐다즈 자스민맛 대왕추천입니당 향기로운 맛~

그리고 또 다시 찾은 천미로 훠궈!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진짜 너무좋아... 저번에 갔을때 할인쿠폰도 줘서 이번엔 30위안 할인해서 먹었당

천미로 훠궈는 다 맛있지만 생새우완자가 진리!

이거이거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탱글하고 짭조름하고 고소하고 난리난다 걍

새우 좋아한다면 꼭 먹어야함

무조건입니다 진짜 꼭 먹어야함!!!!!! 기억하세요 천미로 생새우완자!!!!!!!!

 


 

단오절에는 환취루와 한락방 나들이를 갔당!

환취루는 웨이까오에 있고 한락방은 거기서 더 가야하는 위치라 우선 환취루부터~!

여권 가져가면 입장 무료니까 꼭꼭 여권 챙겨가기 ㅎㅎ

들어가기 전에 이렇게 덧신을 신는당 ㅋㅋㅋㅋㅋㅋㅋㅋ

곰발바닥 된거같아서 귀여워서 찰칵

표 내고 덧신 신고 입장입장~

층마다 예술작품?들이 전시되어있고 제일 높은 5층엔 전망대가 있당

우리는 5층부터 가서 한층씩 내려가면서 봄!

전망대에서 본 웨이하이~ 정말 웨이하이가 한눈에 다 들어온다는 말이 딱이다!

저 멀리 보이는 바다 ㅠㅠㅠㅠㅠ 멀리 가지 않아도 바다가 보인다는건 정말 신기한 일이당

평생을 육지찐따(?)로만 살아온 나에겐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그냥 귀여워서 찍었당 ㅋㅋㅋㅋㅋㅋㅋ 디테일해라

다음 코스는 한락방!

웨이까오에서 택시 타고 기사님한테 한러팡 가주세요! 하니까 입구까지 가주셨당

한락방은 웨이하이의 코리아타운!

그래서 그런지 이런 한국어 간판이 많당 ㅋㅋㅋㅋㅋㅋㅋ

전기 봉황춤 오락 클럽... 생선이 함께 있다...

약간 중국인이 우리가 쓴 중국어 보면 이런 느낌일까 싶었당...ㅎ

한락방에서 저녁 뇸뇸~!

천하무족이라는 족발집을 갔당 ㅋㅋㅋㅋ 이름 넘 귀욥

크 ㅠㅠㅠㅠㅠㅠㅠ 얼마만의 족발인지...!

큰걸로 하나 시켰는데 셋이서 배터지게 먹고 남았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음 ㅠㅠ JMTGR!

그리고 야시장 구경구경~

생각보다 엄청 크게 있어서 놀람!

그리고 천장 조명 무슨일이야 조녜 ㅋㅋㅋㅋㅋ

꼬치나 해산물, 심지어 회오리감자까지 먹을게 엄청 많았지만 너무 배불렀던 우리는 구경만 ㅋㅋㅋ

그러다가 신기한걸 발견!

아니 공차가 왜 여기서 나와...? ㅋㅋㅋㅋㅋㅋ

배불러도 이건 먹어야한다며 다들 한잔씩 겟또!

잔 사이즈가 저거 하나뿐이랬다 ㅋㅋㅋㅋ 대륙 스케일...?

내가 먹은건 중국판 타로밀크티! 아니 사실 티는 안들어갔으니까 타로밀크...?

한국이랑 다른 맛이지만 나름 내취향이었음!

 


 

중국인 친구랑 동방신천지에서 영화 뿌시기!

그 핫하다는 <알라딘>을 보고 왔당

진짜 대왕존잼이쟈나... 디즈니 더쿠인 나는 벌써 한국가면 또 보겠다고 다짐했닼ㅋㅋㅋㅋ

배우들 연기도 미쳤고(특히 윌스미스) OST도 미쳤음ㅠㅠㅠㅠㅠ

OST 중에 Speechless라는 곡은 하루에도 몇번씩 듣는 최애곡 됐다 ㅠㅠ 영화 오리지널 곡인데 진짜 갓띵곡!!!

자스민공주 사랑해 엉엉 ㅠㅠㅠㅠㅠ 최고다 자스민 ㅠㅠㅠㅠㅠㅠ

영화 다 보고는 웨이까오 4층에서 밥 뇸뇸!

한국음식 파는 식당 가서 샤브샤브를 시켰는데...전골이 나왔다...?

뭐 어쨌든 맛있었으니 됐음ㅋㅋㅋㅋㅋㅋㅋㅋ

소고기 야채 치즈 샤브샤브(라고 써있던 전골)하고 해물파전!

중국인 친구가 해물파전 잘먹어서 신기했당 ㅋㅋㅋㅋㅋ

그리고 갑분 妈妈手~!

여기 찜닭이 그렇게 맛있대서 드디어 먹어봤는데

진짜 대.존.맛

한국에서 먹었던 찜닭보다도 맛있는건 기분탓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시킨 김치삼겹살볶음도 맛있었는데 나는 찜닭이 너무 맛있어서 찜닭만 흡입했댜 ㅋㅋㅋㅋㅋㅋ

뭔가 먹는 얘기만 한거같은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