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동대 첫 네일!

사진으로 보니까 별로 안이쁜데 실제로 보면 반짝반짝 예뿌당 ㅠㅠ

사진이 실물만큼 안나와서 뚁땽

조명 받아서 자개가 반짝반짝 하는게 포인트인데!

띠왕궁 시장 들어가는 입구 앞(본죽 맞은편)에 있는 샵에서 했구 가격은 70위안밖에 안나왔당 ㅎㅎㅎ



그리고 C2반 첫 회식~!

일미정육식당 처음 가봤는데 맛있었다 ㅎㅎㅎㅎㅎ 완전 한국 삼겹살집이랑 똑같음!



중국인친구랑 인디아오 카페도 갔당

여기 카페엔 고양이도 있는데 고양이 넘나 시크행...

근데 엄청 예뻤당 ㅎㅎ 털이 은색이야

러시안블루는 아닌거같은데 약간 은색 섞인 파랑에 흰양말신은 고냥이 ㅎㅎ

다음에 가면 꼭 인사해야지



샨따의 밤~!

사실 별 기대 안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재밌었던 행사 ㅋㅋㅋㅋㅋㅋㅋㅋ

경품은 사실 기대도 안했지만 정말 안돼서 슬펐음 흑



네온팔찌도 두개씩 줘서 이거 가지고 계속 놀았당 ㅎㅎㅎㅎㅎ



샨따의 밤 끝나고 나서 칭구칭구들이랑 밤바다 보자며 급 산책! ㅋㅋㅋㅋㅋㅋ

이제 밤에 바닷가 가도 하나도 안추운 날씨가 됐당

사실 낮에는 그냥 반팔 반바지 입어도 덥다 이제...ㅋㅋㅋㅋㅋ

산동대에 1학기 교환학생 오는 분들은 옷 챙길때 꼭 반팔 많이 챙기세요

나는 반팔 얼마 안가져왔다가 여기서 다 사야할거같당 ㅎㅅㅠ

그래도 타오바오는 싸고 좋은 반팔 많이 있다고 하니까 온김에 많이 득템해가려구 ㅋㅋㅋㅋ



밤바다 보면서 수다 엄청 떨다가 얘기가 흘러흘러 양고기 얘기까지 나오고...

갑자기 우리 셋은 양꼬치 개삘이라며 서남문 야시장? 포장마차?로 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갑작스레 가게 된 서남문

거기서 앉아서 먹는건 처음이었는데 나름 괜찮았다!

담배를 너무 막 펴대서 담배연기 맞아가며 먹어야 했던건 좀 그랬지만 ㅠㅠ

나중엔 시원한 맥주 챙겨와서 먹어야게쓰!



갑분메르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나온 스킨 너무 예뻐서 피시방 가는 날만 기다리다가 드디어 가서 샀당ㅠㅠ

루시우 메르시 둘다 샀음 희희

현질 안하고 리그 시청하면서 모은 토큰으로 산거라 아주 뿌듯하당

여전히 피시방 짱 자주감...역시 겜덕 어디 안가쥬...ㅎ



우리반 친구들이랑 점심에 다같이 갔던 하공대 랭면집? 냉면집?

여긴 냉면집이라는 간판이 무색하게 꿔바로우가 제일 존맛이당

맛없는 꿔바로우는 막 시큼시큼하고 별론데 여긴 뭔가 달달 짭짤 새콤 존맛탱

그리고 지삼선도 맛있었음! 저 가운데 김치요리도! ㅋㅋㅋㅋㅋㅋㅋ

냉면은 한국이랑 챠부뚜오였당 나쁘지않음!



그리고 중국인친구랑 영화도 봤당~

내가 명탐정 피카츄 보고싶다고 했더니 자기가 두장 예매해준다고 선뜻 해줘서 감동쓰 ㅠㅠ



동방신천지에 있는 CHINA FILM CINEMAS



팝콘도 있고 감자과자도 있고!

한국이랑 비슷해서 내심 놀랐다 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뭘 기대한거지 나는 ㅋㅋㅋㅋ

팝콘이랑 음료는 내가 사줬당 ㅎㅎㅎ (생색)



3D로 봤는데 진짜 세상최고대존잼

포켓몬 더쿠라면 꼭 봐야한다

나는 또 보고싶어서 고민이다...ㅎㅎㅎㅎㅎ

피카츄도 너무 귀엽고 그냥 거기 나오는 포켓몬들 다 귀여워쥬거ㅠㅠ

솔직히 스토리는 그냥 포켓몬스터 극장판 수준이지만 ㅋㅋㅋㅋㅋㅋㅋ

포켓몬이 너무 귀여우니까! 시리즈물로 계속계속 나왔음 좋겠당 재밌었어!



영화 다보고는 BREADEN FOOD CITY 가서 밥먹기

나는 알리오올리오 시켰는데 같이 간 중국인 친구는 ㅋㅋㅋㅋㅋㅋ

순두부찌개 시켜서 너무 웃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되게 잘먹어서 깜짝 놀램

한국음식 최애가 순두부찌개랬당ㅋㅋㅋㅋㅋ 귀여워



그리고 요즘 내 삶의 낙인 수박!

市에서 5~6위안이면 사는데 저만큼 크다 ㅋㅋㅋㅋㅋ

이 사진은 처음 살때라서 몰랐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잘라달라고 하면 잘라주시기도 한당 ㅋㅋㅋㅋ

밖에 나갔다와서 더울때 잠깐 냉동실에 넣었다가 살짝 얼은 상태로 꺼내먹으면 세상꿀맛 ㅠㅠㅠㅠㅠ

한국 가면 그리울 음식에 추가해야 할 것 같다

더울때마다 긱사에서 얼려먹는 5위안짜리 수박...ㅠ



포스팅 마무리는 타오바오에서 온 택배 찾으러 갔다가 만난 풀뜯어먹는 인절미랑 ㅋㅋㅋㅋㅋㅋ

예쁜 계란후라이 꽃으로 마무리!

다음 포스팅은 타오바오에서 산 물건들 후기를 올려봐야겠당 ㅋㅋㅋㅋ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