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너무 오랜만에 쓰는 블로그 일기😂
시험기간에는 시험공부하느라, 시험 끝나고는 노느라 바빠서...
미루고 미루다 결국 69일차가 돼서야 재개한당...ㅎㅅㅎ
다시 열심히 해야지!

중국은 5월 1일이 노동절! 우리나라 근로자의 날이랑 같다
우리 학교는 5/1~5/4 무려 4일을 쉼👏
그래서 쉬는날 기념으로 오랜만에 웨이까오를 놀러갔당!
버스정류장 가다가 해변에 사람들 많이 놀러왔길래 찰칵📷
파랑파랑해

7号 버스타고 슝슝🚌
威高广场에서 내리면 됩니당

오랜만에 온 웨이까오는 노동절 맞이해서 사람이 북적북적
날씨도 좋고 쉬는날이고 해서인지 정말 사람 많았당ㅋㅋㅋㅋㅋ

이렇게 안쪽으로 들어와서 사진 왼쪽 구석에 보이는 계단으로 내려가면 VR 체험장?이 나온당!
밖에 떡하니 VR이라고 써져있으니 그거 보고 들어가면 됨 🙃

저 별표시가 아마 무서움 등급이었을건데,
우리는 너무 무서운 건 못하겠다며 가운데 모니터 38원짜리(별 2개)를 골랐당 ㅋㅋㅋㅋㅋㅋ 이때 알았어야해 저것도 무섭다는걸...

결제하고 조금 기다리는 동안 구경구경

한국 VR카페랑 크게 다르지 않았당
우리가 고른 게임은 몰려오는 몬스터들을 총으로 쏴서 죽이며 버티는...! 게임이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몬스터가 벌레도 나오고 막 이상한 괴물도 나와섴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세상 징그러워서 다들 소리지르면서 총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아기자기한거 할래... 안 징그러운거 ㅠㅠ

VR 끝나고 나와서 카페 가는 길에 예쁜 서점 있길래 또 찰칵📷 (feat.미니소 비닐봉지)
역시 얼굴이 안나와야 인생샷이지🙃

소리지르느라 힘들었으니 당충전을 위해 ㅋㅋㅋ
녹차 전문점? 녹차카페에 왔다!
抹茶咖啡厅🌿

메뉴판에도 녹차(말차) 메뉴 가득 ㅎㅎㅎ

녹차라떼를 시켰당
맛있었당🍃
입구 부분 막아주는 하트 마개(?)가 귀여웠당
여기서 수다 2시간 넘게 떨었던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빼고 다른 테이블 손님들이 모두 바뀌는 마법🤪

수다 떨어서 배고파졌으니 밥먹으러!
하이디라오를 갈까 하다가, 천미로도 괜찮다고 해서 천미로로 갔당
훠궈훠궈💕

대기하면서 메뉴판 공부하기 ><
한국어 메뉴판 달라고 하면 주십니당!

야채모듬, 버섯모듬, 콴펀, 양고기, 생새우완자, 훠궈면, 콜라!
이렇게 시켜서 아주 배터지게 먹었당
한국인은 양고기 1판 무료 서비스로 주셔서 ㅠㅠ
2판 먹었더니 배터짐 >< JMTGR!

비주얼 ㄷㄷ
훠궈는 고기도 고기지만 야채도 너무 마시따 ㅠㅠ

생새우완자🦐
이거 진짜 강추
새우살이 막 탱글탱글하고 암튼 존맛탱입니다ㅠㅠ

밥먹구 wego몰 마저 돌아보다가 행복문을 가보기로!
여긴 낮에도 멋지지만 밤 풍경이 더 예쁘당 ㅎㅎㅎㅎ

인스타 스토리 올려버리기🤗

문 뒤쪽으로 가면 세계 도시들 위도 경도? 써놓은 곳이 있당
서울 보고 괜히 반가워서 찰칵 ㅋㅋㅋㅋㅋ
여기 도시 이름들 보면서 막 읽고있는데 우리가 못읽고 더듬더듬 하니까 ㅋㅋㅋㅋㅋㅋ 어떤 중국인 아찌가 지켜보다가 알려주셨닼ㅋㅋㅋㅋㅋㅋ
런던이랑 기타 등등... ㅋㅋㅋㅋㅋㅋ 谢谢告诉我们 叔叔😊

근처에서 버스킹도 하고있었음
뭔가 한강 느낌 뿜뿜이라 ㅠㅠ 괜히 한강 그리워져따

집에 와선 미니소에서 산 물건들 뜯어보기
화장솜 다 떨어져가서 샀구
공병세트는 여행갈때 유용할 것 같아서!
둘다 10元씩이당 ㅎㅎㅎ 잘 산거같아


다음날엔 멍니우 보드게임카페 가서 玩儿游戏하기!
한시간에 테이블당 30위안이니까 많이 갈수록 싼 가격 ㅎㅅㅎ

음료 고를 수 있는데 콜라 시켰더니 저런 대빵 큰걸로 주심ㅋㅋㅋㅋ
그리고 자꾸 뭔가 먹을걸 주셨당...👏👏

ㅋㅋㅋㅋㅋㅋ 가득 쌓인 小吃💕

할리갈리랑 다빈치코드! 익숙한 보드게임들이라 좋았당 ㅎㅎ
이와중에 할리갈리 중국 이름이 '德国心脏病' ㅋㅋㅋㅋㅋㅋㅋ
독일심장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한테 보여줬더니 어느정도 맞는말이랰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겼다

열심히 놀다가 배고파서 밥먹으러 꼬고!
멍니우 2층 마라샹궈는 처음 먹어봤는데 여기도 맛있었다
매실 음료수도 무료라서 좋았당 ㅎㅎㅎ

그리고 긱사 들어오는 길에 hdmi 케이블 택배온거 찾아오기
이거 연결하느라 진짜 고생했다 ㅠㅠ 티비 뒤에 연결포트가 있는건 알겠는데... 도대체 티비 뒤 어디...?
검색해봐도 안나오고 해서 혼자 엄청 열심히 찾다가 겨우 발견!
왼쪽 뒤편에 있는데 그냥 보면 안보이고 티비 밑에 쭈그리고 앉아서 보면 저렇게 있다 ㅠㅠ 선 연결된 곳이 hdmi 포트!

선만 꼽는다고 되는게 아니고 저 티비 오른쪽 테두리 뒤편 만져보면 버튼이 여러개 있는데, 그 중 위에서 두번째였나? 누르면 저렇게 외부입력 선택하는 창이 뜸! 저기서 hdmi로 맞춰주면 됩니당
힘들었지만 연결 다하고 나니까 세상 뿌듯 ㅠㅠ 😂

알차게 써먹는 중 ㅎㅎㅎㅎㅎ
hdmi 없었을 땐 영상 답답해서 어떻게 봤나 싶다!
이렇게 또 문락원 생활 삶의 질이 높아졌음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