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동대에 온지도 벌써 25일이라는 시간이 지났다

그동안 여기저기서 이것저것 참 많이도 먹고 다녔지만...! ㅋㅋㅋㅋ

그 중에서도 추천하고 싶은 곳들만 모아서 올리는 특집 포스팅!

이름하여 산동대 맛집 스페셜!

시작합니다!




1. 5식당 2층 회전훠궈집


5식당 2층으로 올라가면 바로는 안보이고 안쪽으로 들어가야 나오는 회전 훠궈집!

이렇게 회전초밥처럼 레일에 훠궈 재료들이 꼬치로 돌고있당 ㅋㅋㅋㅋ

고기, 야채, 어묵, 심지어 계란찜 꼬치까지! (사진에서 왼쪽 두번째 하얀 소세지같은 꼬치 ㅋㅋ)

그리고 음료수도 같이 돌고있당 ㅋㅋㅋㅋㅋㅋ 귀엽 ㅋㅋㅋㅋㅋ

저 꼬치 막대기를 노란 컵에 모아뒀다가 계산할 때 가져가면 된당! 마치 포장마차 어묵꼬치처럼 ㅎㅅㅎ



코카콜라 뒷편으로 멀리 보이는 곳에서 수저, 젓가락도 가져올 수 있고,

소스도 저기서 만들어 먹을 수 있당!

개인적으로는 땅콩소스에 향유 조금이랑 마늘 조금, 매운고추 많이 넣어서 먹는걸 좋아합니댜 ><



이렇게 1인용 팟을 주시고, 인덕션 불 키고 끄는거랑 불 세기까지 조절 가능!

혼자서 훠궈 먹고 싶을때 오면 좋은 곳이당 ㅋㅋㅋㅋㅋㅋ

그야말로 혼밥 최적화 장소!

대신 생소한 재료들이 엄청 많고 이름이 안 써져있으니 최대한 아는 것만 넣어먹자...

무슨 닭똥집 같은거 넣었다가 입맛 버린 체리쉬가 여러분께 드리는 조언입니다...




2. 동문 춘천 꼬꼬닭갈비


동문으로 나가서 띠왕궁시장 쪽으로 쭉 직진하다보면 나오는 식당가 중에 제일 초입!

한국어로 간판이 이렇게 써있기 때문에 못찾을 일은 없당 ㅎㅎ



닭갈비 ><

가게 안에 한국어도 많고, 메뉴판에도 한국어 써져있으니 중국어가 아직 힘든 통슈에들도 부담없이 고고!



가게 안이 엄청 깔끔하당



닭갈비 비주얼은 한국에서 보던 것 그대로!

그리고 한국에도 닭갈비에 팽이버섯 올려주는지 기억이 잘 안나는데, 중국은 팽이버섯 진짜 좋아한다 ㅋㅋㅋㅋㅋ

거의 웬만한 요리에는 다 들어가있음 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난 팽이버섯 더쿠라서 항상 행복하다 희희 :)



뭔가 이 보글보글함을 보여주고 싶어서 움짤로 찍어봤슴미당

세상에서 제일 힘든 시간 = 고기 익는거 기다리는 시간...!



닭갈비 자세한 사진이 왜 없냐면 먹느라 못찍었기 때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한국 맛 그대로임! 아주 마시써요

상추도 같이 주시는데 한국 식당(?)답게 무료 리필!

맨날 물도 돈주고 사먹다가 상추 무료 리필 받으니 뭔가 감격ㅋㅋㅋ

그리고 닭갈비 다 먹고 볶음밥은 필수 아닙니까?

볶음밥 해먹을 생각 제일 처음 한 사람 노벨상 받아야하는데 왜 아직 소식이 없죠?



남긴것처럼 사진 찍었지만 이 뒤로 다 먹었습니당 ㅎㅅㅎ





3. 5식당 冰雪光 (밀크티)


5식당 입구 오른쪽에 있는 밀크티 맛집(?)

사실 산동대 음료 하면 아슈이 A SHUI 가 제일 유명하지만!

여기를 추천한 이유는 바로...!



바로바로

복.숭.아.밀.크.티

진짜 복숭아, 밀크티, 달달한거 셋중에 하나라도 좋아하는 분들은 제발 제발 제에에에에발 먹어주세요

저 여기 알고난 뒤로 1일 1복나(복숭아나이챠) 중입니닼ㅋㅋㅋㅋㅋ

심지어 지금 봄 맞이 기간한정 할인행사중! 제발제발제발 먹어줘요 날 믿어요!




4. 멍니우 4층 마라샹궈


여긴 외관 사진을 못찍었당 :(

멍니우 4층으로 올라가서 들어가면 장량마라탕집이랑 나란히 붙어있음!

아 장량마라탕도 먹을만합니당 ㅎㅅㅎ 

그치만 여기 마라샹궈가 진짜 존맛탱! JMTGR!

마라샹궈 좋아해서 여기저기서 배달도 시켜먹어보고 가서도 먹어보고 했는데 여기가 최고 인정합니당!



셋이서 이만큼 담았는데 인당 14? 15? 나왔당

무조건 넣어야하는 콴펀(중국당면)과 팽이버섯 ><

그리고 고기도 맛있었구, 라면도 넣는걸 추천!

ㅋㅋㅋㅋㅋㅋ 돼지 아닙니다...(찔림)

다른 곳 마라샹궈는 엄청 짜거나 엄청 맵거나(3식당 ㅂㄷㅂㄷ)했는데, 여기는 딱 적당!

매운맛 잘먹으면 쫑라, 아니면 웨이라를 추천합니댜 ㅎㅅㅎ

땅콩맛? 암튼 고소한 맛도 많이 나고 아무튼 JMT입니다 인정 땅땅!




5. 5식당 쇼좌삥


여기는 5식당으로 들어와서 오른쪽으로 붙어 쭉 들어오면 제일 안쪽에 있는 집!

쇼좌삥 말고도 다른 메뉴가 이것저것 있는 것 같지만 쇼좌삥을 우선 추천하겠습니당

왜냐하면 학교 안에서 먹어본 삥들 중에서도 얘가 특히 맛있었거든!



재료를 추가하면 이렇게 즉석에서 만들어주신당

나는 치즈, 베이컨, 옥수수, 계란을 추가해서 먹는걸 좋아함!

(병음 : zhi shi, pei gen, tian yu mi, ji dan)

이렇게 추가해도 8.5위안이다... 한국돈 1400원정도...

진짜 산동대 학식 물가는 사랑입니다!



영롱한 쇼좌빙의 자태

무려 햇빛 아래서 찍었다구요

그냥 봐도 맛있어보이지만 더 맛있게 보이라고!



한입 먹고 찍은 이유는 속을 보여드리고 싶었기 때문입니다...ㅎㅎ

꽉꽉 차있는 재료 보이나요 ><

토스트, 샌드위치를 엄청 좋아하는 나에겐 정말 최고의 학식!

앞으로 남은 4개월동안 진짜 아주 매우 자주 사먹을거같당 ㅎㅎ



산동대 맛집들 중에 아직 못가본 곳도 엄청 많이 있지만!

우선 가본 곳들만 소개해도 이정도다 ㅋㅋㅋ

그리고 이전 포스팅들에도 먹는 얘기가 꼭 한두개씩은 껴있으니까 그것도 참고하세요!

더 알찬 산동대 먹방을 위해 ><

그럼 마지막은... 



오늘도 사먹은 복숭아나이차로 마무리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