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04.10


매주 수요일마다 있는 TPIS 활동!

중국인 친구들이랑 만나서 게임도 하고, 얘기도 나눌 수 있는 좋은 활동이당 ㅎㅅㅎ

이 날은 청명절 관련한 내용이라 연 만들기를 했음ㅋㅋㅋ

ㄱ...공룡...콩롱...🐱‍🐉

귀엽다 나름 ㅎㅎㅎㅎㅎㅎㅎ

갑자기 앞에 나가서 뭐 읽으라길래 읽었더니 선물도 받았당!

애매모호한 향이 나는 차 티백과 ㅋㅋㅋㅋㅋ 떡...이라기엔 많이 촉촉한 무언가?

저 떡인지 뭔지 모르겠는 간식은 암튼 맛있었당 ㅎㅎ 😋

저녁을 못먹고 바로 TPIS 활동을 간거라 ㅠㅠ 중국인친구가 추천해준 카오렁미엔 烤冷面 을 먹었다!

5식당 1층 삥 파는 곳에서 같이 살 수 있음 ㅎㅎㅎ

저 넓적한게 면인가봄! 삥처럼 재료도 막 추가할 수 있고 양념(?)도 추가 가능하다 ㅎㅅㅎ

TPIS에서 만난 중국인 친구인데 한국어학과라서 ㅋㅋㅋㅋ

중국 이름이 '진가민'이라 자기 이름을 진라면이라고 저장해놨닼ㅋㅋㅋ

너무 귀여운 친구 ㅋㅋㅋㅋㅋㅋ 같이 삼겹살 먹으러 가기로 했당 희희

 

2019.04.12


금요일엔 수업 끝나고 피시방으로! 동방신천지 지하1층에 있는 B5피시방

남자친구랑 나는 게임으로 만난 겜덕커플이기 때문엨ㅋㅋㅋㅋㅋㅋ

못만나는 대신 랜선데이트라도...오버워치에서...! 😔 원래 벚꽃은 하나무라 가서 보는거잖아요?

아, 중국 피시방은 정말정말정말 시끄럽고 담배냄새 테러 심하당 ㅠㅠ 그래도 남친이랑 게임하러 가는거지 뭐 ><

 

2019.04.13


토요일에는 동북아학원 해외교류부?에서 주최한 활동에 참가했다!

중국 음식에 관한 활동이었음 ㅎㅅㅎ 여기서 처음으로 중국인 언니들을 만났다ㅏㅏㅏ

항상 중국인 친구들은 다 나보다 어렸는데... 넘나 신기해써😆

앉아있는데 계속 간식을 줘서 당황당황 ㅋㅋㅋㅋㅋ

먹다못해 결국 싸들고옴...ㅎ

같은 조 중국인 언니들이 엄청 열정적으로 게임에 참여해줘섴ㅋㅋㅋㅋ 우리 조 1등!

그래서 상품으로 받은 페레로로쉐 세트입니당 🍫 사이좋게 나눠가짐 ㅎㅅㅎ

이번주 주말에 넷이 만나서 밥먹기로 했는데 벌써 기대된당 ><

 행사 끝나고 택배 찾으러 갔다가 탕후루 트럭이 와있길래!

탕후루의 원조라는 산자나무열매 탕후루를 먹어보았습니당

근데 기대와는 다르게 ㅠㅠ 대추같은 물렁?한 식감에 새콤한 맛...

나는 그냥 다른 과일 탕후루 먹을래요 😂

원조를 먹어봤단 것에 의의를 두기로 ㅎㅎ

 

2019.04.14


일요일엔 한국어문화협회 친구들이 주최한 김밥 만들기 행사를 다녀왔당!

3식당 2층에서 했는데 식당 이모님들이랑 밥먹는 학생들이 다 구경함ㅋㅋㅋㅋㅋ

한국인 1 : 중국인 9 정도의 비율로 중국인 친구들이 정말 많이 왔당 ㅋㅋㅋ

김밥 먹어봤냐고 물어보니까 대부분 다들 먹어봤대서 오! 했음 ㅋㅋ

단무지도 없고 햄도 요상한 소세지로 대신했지만 열심히 만들기!

없는 재료 가지고 나름 예쁘게 잘 만든거같아서 뿌듯 😁

행사 끝나고 내려와서 아슈이 호반뽀뽀챠 우유베이스 ㅎㅎㅎㅎㅎ

진짜 내 최애음료!!!!!! 너무너무 맛있당 ㅠㅠ 살찔거같은 맛인데도 끊을수가 없엉...

그리고 이날 저녁은 중국인 친구 만나서 멍니우 4층 마라탕 먹기 ><

마라탕 진짜 먹을수록 중독된당 ㅠㅠ 너무 맛있어...!

중국당면이랑 팽이버섯 가득가득 넣어서 쫑라! 로 먹으면 세상 마시따🙃

 그리고 오는 길에 5식당 超市 들려서 과일 사오기!

수박은 아직 덜 달아서 좀 별로였다 ㅠㅠ 파인애플만 맛있게 먹었음 ㅎㅅㅎ

사진이 쓸데없이 인스타갬성으로 찍혔당 ㅋㅎ

 

2019.04.15


점심으로 동문 신빈제면!

가게가 깔끔해서 좋았어🤭

뭐먹을지 한참 고민하다가 바꾸고 바꿔서 규동으로 결정!

규동 규동 규동 ><

좀 짰지만 还可以! 맛있었음!

오빠들 말로는 여긴 규동이 제일 맛있는거 같다고 한당 ㅎㅅㅎ 재방문의사 有!

다음에는 라멘이나 초밥도 먹어보고 싶다 ㅎㅎㅎ 일식 라뷰💖

🌺긱사 가는 길에 핀 꽃 사진으로 포스팅 마무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