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1]


2월 25일, 무사히 중국 웨이하이 도착!


문락원 1층에서 방 배정 받고 들어가자마자 찍은 사진
생각보다는 나쁘지 않았당!


밥 먹으러 가는 길에 보여서 찍은 진샤...예뿌당 ㅠㅠ
그리고 오랜만에 밤길 걷는거 되게 기부니가 좋았어


웨이하이에서의 첫 식사는 북방교자왕!
걸어가면서 찍었더니 사진들이 다 흔들리고 난리ㅋㅋㅋ


이렇게 두개 시켰는데... 음...
윗 사진은 아마 해물교자? 였던거 같은데 개취로 먹을만은 했지만 조개? 비슷한 무언가가 들어간 걸 안 순간부터는 더 못먹겠어서 손 놔버림 ㅠㅠ 조개 못먹는 사람이라서...
밑 사진은 새우물만두...인데 두글자가 빠진 듯. 새우(바닷)물만두임ㅋㅋㅋㅋㅋㅋㅋㅋ 짜! 너무 짜!
결론은 그닥 맛있지 않았다는거 ㅎㅅㅠ

그리고 먹고 와서 방청소랑 짐풀기 잉챠잉챠
우선 다이소에서 산 손걸레세정티슈로 가구들 먼지 싹 닦은 뒤에!



이랬던 책상을


이렇게 채우고


이랬던 침대도


우리집에서 쓰던 익숙한 베개커버와 껴안고 자는 애착인형 몽달쓰로 채워넣기



옷장까지 마무리!
시간 지나고서 보니까 별거 아니어보이네
하는동안은 힘들어 죽을뻔했는데ㅋㅋㅋㅋㅋㅋ


급 면세 자랑 ㅋㅋㅋㅋㅋㅋㅋㅋ
머스크 좋아하는 사람들 중에 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세요
잘때 안고자는 인형에 한번 칙 뿌려놨더니 침대에 누워있기만 해도 마음의 평화가 찾아온당 ㅎㅎㅎ
그리고 칼린 뉴헤스터는 작지만 귀여움 ><
미니백은 잘 안 메고 다녔는데 얘는 애용할 듯!



[D+2]



나가기 전에 햇빛 가득 들어오는게 괜히 맘에 들어서 찍었어


밖에서 본 문락원



핸드폰 개통하고, 이카통 발급받은 후에 찾은 중국마트!
동문 쪽으로 나와서 오른쪽으로 쭉 가다 다시 오른쪽으로 돌면 있당



한국 과자 짱많아


포키 종류도 짱많아!


장 본 뒤에 밥먹으러 가다 찍은 전주비빔밥 음식점ㅋㅋㅋㅋㅋㅋ 갑분전주ㅋㅋㅋㅋㅋㅋ


우리가 밥먹은 곳은 여기!
한국 분식집 같은 느낌인데 사장님이 한국분이시당
우리랑 얘기하면서 좋은 정보들 이것저것 알려주심 ㅎㅅㅎ 감사해요



중국에서 먹는 참치김밥과 쫄면이라니 ㅠㅠ 한국에서보다 더 맛있당



밥먹고 나서는 중국 시장 구경했는데 뭔가 다들 길쭉길쭉하게 생겨서 신기했음 ㅋㅋㅋㅋㅋㅋ


친구는 딸기 사고 나는 망고스틴!
동남아에서나 봤던 망고스틴이 있길래 깜짝 놀라서 사봤당. 근데 심지어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달 상큼!
나중에 또 가면 저것보다 많이 사와서 얼려먹어야징.


이것저것 하느라 시간이 후딱 지나가버린 탓에 날짜상으론 벌써 4일째지만,
아무튼 중국 일기 1, 2일차 끝! 얼른 3, 4일도 써야겠당 뉸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