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리포터 더쿠들에게는 이미 성지나 다름없는 포터모어!
주소는 여기 -> : https://www.pottermore.com/

(애증의) 롤링 여사가 직접 관여? 디렉팅? 해서 만든 해리포터 공식 팬사이트이자 체험 사이트...였지만 지금은 리뉴얼되면서 게임 메뉴는 없어졌지 아마 ㅠㅅㅠ

그치만 초등학생 시절에 하라는 공부는 안 하고 도서관에 있던 해리포터 책이 표지가 예쁘다는 이유로 호기심에 읽어봤다가, 그대로 빠져들어서 시리즈 전 권을 다 빌려 읽으면서 자연스럽게 해덕의 길로 들어섰던 기억이 생생한 체리쉬는 ㅋㅋㅋㅋㅋ 일단 이런 사이트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햅삐하댜 ㅠㅠ

리뉴얼 전의 그 마법약 만들고 뭐였더라 스토리 카드? 모으고 그런 게임은 이젠 할 수 없지만 ㅠㅠ 그래도 아직 남아있는 기숙사 배정과 지팡이 선택 & 새롭게 생긴 패트로누스 찾기!

사실 이번이 처음은 아니구... 계정 여러개 파서 생각날 때마다 한번씩 했었지만 ㅋㅋㅋㅋㅋ 신동사2 최종 트레일러 뜬 거 보고 오랜만에 해뽕 거하게 맞으면서 또 생각났음! 그래서 또 해봤습니댜! (당당!)

첫번째로 기숙사 배정은 예전 방식 그대로 여러가지 질문을 해서 객관식 보기를 골라 답을 하다 보면 나에게 맞는 기숙사가 쨔쟌~ 하고 나오는 방식! 질문들은 내용도 선택지도 엄청 다양하다 ㅎㅅㅎ 숲 or 강? 같은 간단한 질문부터, 마법 보물들이 가득한 보물 상자에서 가장 먼저 고를 보물은? / 호그와트에서 가장 배우고 싶은 과목은? / 나는 어떤 수식어가 붙는 사람이 되고 싶은가? / 나는 어떤 사람이라는 말을 들었을 때 가장 싫은가? 등등... 다 기억이 안 나지만 여러 질문에 답하게 된댜! 아 물론 전부 영어...ㅎㅅㅎ... 그치만 찾아보면 하나하나 번역해두신 좋은 분들도 많으니까 그런거 끼고 하는 것도 추천드림!

그래서 나는 어디가 나왔냐면 말이지...!

예에!!!! 후뿌뿌뿌 쏘리질러!!!!!!!

블로그에 쓴 적은 없는 것 같지만 에디 꾸준히 덕질하던 사람에게는 넘나 씬나는 결과였당 ㅋㅋㅋㅋㅋ 신동사에서의 뉴트도 후플푸프고, 뉴트 본체인 에디도 포터모어에서 후플푸프로 배정 결과가 나와서 좋아했던 영상도 있고 해섴ㅋㅋㅋㅋㅋ 아 에디 너무 귀엽쟈냐 ㅠㅠ 후뿌뿌뿌에 프라이드 가득한 에디 ㅠㅠ 막 되게 애처럼 좋아하는데 그 영상 귀여우니까 한번씩 찾아봐죠요 이 글 보는 여러분들... 아 암튼!!!
예에에ㅔㅔㅔ전에 몇번 해봤을때는 아마 처음엔 래번클로였다가, 그 이후로는 후플푸프랑 래번클로가 섞여서 나오는데 후플푸프가 더 많이 나왔던걸로 기억함 ㅋㅋㅋ 그러므로 이제는 후플푸프에 정착한 걸로! 내맘대로 땅땅땅! ㅎㅅㅎ

그리고 바로 지팡이 선택도 했당 ㅋㅋㅋㅋㅋ
사실 지팡이가 나를 선택하는게 맞지만 아무튼...!
지팡이 선택은 기숙사 배정이랑 비슷한데, 초반에는 눈 색깔이랑 키가 작음 or 중간 or 큼 중에서 어느 정도인지 이런거 물어봄! 예전에 해리포터 본편에서도 지팡이 색깔? 이랑 사이즈 결정에 저런게 반영된다고 본 기억이 있댜 ㅋㅋㅋ 그리고 나서는 기숙사 배정이랑 비슷하게 이런저런 질문을 하고... 그 결과는 바로바로...!

로완나무(마가목)에 불사조 깃털 심지가 들어간, 11과 3/4인치의 꽤 잘 휘어지는 지팡이!!!!!!

불사조 깃털이라니 어마어마하쟈냐!!!!!!!!
호오옥시 아직도 해리포터 시리즈 안 본 분들에게는 스포일지도 모르니깐 자세히는 안 쓰겠지만 ㅋㅋㅋㅋㅋ 아무튼 우주최강 간지폭발 심지다 후후 :)

그리고 로완나무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이름이 예뻐서 만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지팡이 나무 & 심지 별 특징!
마가목이랑 불사조 깃털 내용만 가져와봐따 ㅎㅅㅎ


그럼 지팡이는 이쯤 하고, 마지막 대망의 패트로누스!
패트로누스는 앞의 두개와는 다르게 약간 스피드퀴즈 느낌이당 ㅋㅋㅋ 단어를 두세개 정도 띄워주고 (물론 역시나 영어...) 그 안에서 맘에 드는 걸로 하나 고르면 되는데, 시작하기 전에도 설명이 나오지만 막 오래 고민하지 말고 바로 직감대로 골라야 한다고 함! 그래서 시간제한이 걸려있닼ㅋㅋㅋㅋㅋ 시간 내에 못 고르면 릴렉스하고 다시 해보자 그러곸ㅋㅋㅋㅋㅋ
그리고 헤드폰 쓰고 하는 걸 권장한다고 나오는데 진짜 그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님... 소리가 뭔가 되게 몽환적인 느낌으로 빤짝빤짝한(?) 사운드가 막 나는데 넘나 예쁜 소리얌 ㅠㅅㅠ 비쥬얼도 막 하얗고 반짝이고 빛나서 눈도 귀도 즐겁댜 ㅠㅠ

그렇게 단어들을 고르다 보면 패트로누스가 점점 형상화 되고 있다고 뜨고, 더 진행하면 마침내 나의 패트로누스는 어떤 동물인지 나옵니댜!
내 패트로누스는 바로바로...!!!!

베이 메어, 즉 적갈색 암말!
흑흑 머시써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또 유니콘 더쿠인거 어떻게 알고 말이 나와찌...
쟤가 막 저 숲속을 뛰어다니는데 반짝반짝하고 예쁘쟈냐여... 근데 또 매끈하니 멋있어... 크...
TMI지만 에디 패트로누스가 바셋하운드로 나온걸로 기억하는데 (역시나 되게 좋아했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큐티뽀짝한 애들도 많지만, 나는 내 패트로누스에 넘나리 만죠쿠! 간지폭발이쟈냐 다그닥다그닥!!!!! 얼른 익스펙토 패트로눔!!!! 배워서 소환해가지구 타고 다니고 싶넹 허헣

여튼 이렇게 해서 해덕의 즐거운 덕질 끄읏!
간만에 찬 해뽕으로 알차게 놀았당 ㅋㅋㅋㅋㅋ
음 마무리는... 여러분 신비한 동물사전 2가 곧 개봉합니다! 최종 트레일러가 공식 유튜브에 풀려있으니까 다들 언눙 보고 즐거운 해리포터&신동사 덕질합시당 희희

2편 포스터에서도 여전히 잘생기고 귀여운 뉴트 놓고 나는 도망가야겠음! 얍! ๑•᎑<๑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