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 돈 주고 다녀온 정직한 리뷰~



남자친구랑 나랑은 게임 없이 못 사는 겜더쿠 커플이닷 `•ω•´

그래서 데이트 할 때도 게임 하러 자주 가는 편! (예를 들면 피씨방이라던가 피씨방이라던가 피씨방)

그치만 맨날 같은 곳만 가면 지루하니깐 ㅎㅅㅎ 다른 재밌는 데이트를 하고싶었당 ㅋㅋ

그러다가 발견한 수원역 보드게임 카페 'Red Button'!

사실 밥먹구 뭐할지 찾아보다가 검색으로 발견해서 간건데 완전 좋쟈나...?! 그래서 널리 알리려구 글쓰는중 ㅎㅎ

사실 보드게임 카페는 가본적 없고 룸카페에 있는 게임들만 해봐서 어떨지 궁금하기도 했는데 ㅋㅋㅋ 한마디로 신세계!




딱 들어가면 보이는 수많은 보드게임들... 오옹... 오빠랑 나랑 눈 돌아가게 만들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

보드게임 좀 했다 하면 이름만 들어도 아는 유명한 게임들부터, 마니아들만 알고있을듯한 신기한 게임들까지!

사실 이 사진이 다가 아니고 옆으로 좀 더 있는데 앵글에 다 안 담길 정도였닼ㅋㅋㅋㅋ 게임 종류 왕많음 인정~

그리고 저렇게 게임 분류도 다 써주셔서 원하는대로 골라먹는 재미가 있구 ㅎㅅㅎ

제일 좋은 건! 아래에 보면 클루, 셜록13, 코드777 같이 메모가 필요한 게임들은 그 게임에 맞는 메모노트가 준비되어 있다!

맨날 클루 할 때 핸드폰 메모장에 꾸역꾸역 써가면서 했었는데... 진짜 배려심 최고쟈냐 ㅠㅅㅠ 좋으신 분들...



우리가 들어간 방은 요기 'ROOM 14' !

이렇게 만화카페처럼 굴방? 형식으로 생긴 방들이 있고, 단체손님들을 위한 큰 테이블방도 있는 듯 했다 

구조 특성상 방음은 절대 안되지만... 다른 방에서 소리지르고 난리나는 거 듣는 재미도 은근 있음ㅋㅋㅋㅋㅋ



각 방마다 카페 설명과 이용 방법, 요금에 대한 안내가 적혀있는 노트가 있다!

다른 테마카페들과 마찬가지로 여기도 1인 1음료 필수주문~

여기에 잘 정리되어 있기도 하고, 방 들어올 때도 한번 쭉 설명해주시니까 따로 더 물어볼 일은 없었당 ㅎㅅㅎ

그리고 제일 신기했던 건...!



이렇게! 각 방마다 아이패드? 가 있어서 게임 설명 영상이 다 담겨있다!

아니 요즘 보드게임 카페는 다 이래요...? 나 진짜 문화쇼크 컬쳐충격이었는뎈ㅋㅋㅋ 너무 신기하쟈나...?

게임 설명 영상뿐만 아니라 장르별로 어떤 게임들이 있는지, 난이도는 어떤지, 뭐하는 게임인지, 위치는 어디인지...

너무너무 쉽게 알아볼 수 있어서 막 하나 끝날때마다 밖에 나가가지구 게임 뒤적뒤적하고 그러지 않아도 됐던게 최고였다!



첫 판은 당연히 클루 아니겠냐며 :3

게임 상태들도 다 좋음! 생긴 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보관 상태 매우 깔끔 ㅎㅅㅎ

룸카페 같은 곳은 관리 잘 안되면 막 게임 소품들 한두개씩 없거나, 다른 게임이랑 섞여있거나, 음식 이런거 묻어서 더럽거나... 한데,

여기는 반납할 때 우리가 그냥 꽂아놓는 게 아니라 직원분한테 드려서 직원분이 다시 정리 하시고 넣어놓는듯 했다!

이런 시스템 아주 칭찬받아야함 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뿅망치도 준비되어 있음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겼닼ㅋㅋㅋㅋㅋ

단체로 가서 지는 사람 뿅망치 벌칙 해도 재밌을 것 같고ㅋㅋㅋ

새로 생긴 곳 답게 인테리어도 깔끔 단정 예쁨하니 좋당 헤헤

수원역에서 놀 땐 그냥 돌아다니면서 맛있는 거 먹고~ 구경하고~ 쇼핑하고~ 이러다가 금방 피곤해지는데,

요즘같이 날도 덥고 이럴 땐 실내에서 놀면 좋쟈냐여 그쵸 ㅎㅅㅎ 에어컨도 빵빵!

커플들 데이트 하러 오기도 좋고, 친구들도 둘이든 여럿이든 와서 보드게임 내기하면 시간 순삭일듯!

위치는 수원역 로데오거리 입구에 카페들 많은 쪽! 왼쪽 건물들 중에 2층이었나 그랬던 것 같당 •。

혹시 지금 수원역이고, 어디서 뭐하고 놀지 싶어서 찾다가 이 글을 봤다면...! 추천추천합니당 얼른 가셔요! ㅋㅋㅋ

그럼 뺘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