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든 카페와 베이커리 알바생에게 가장 두려운 시즌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빙수 입점 시즌...!
올해는 유난히 날씨가 오락가락 자기 맘대로지만 그래도 슬슬 더워지고 있는 건 맞나보다. 빙수 레시피가 들어오기 시작했으니까...ㅠㅠ (좌절)
아무튼! 파리바게트는 본격적으로 빙수를 시작하기 전에 '컵빙' 이라는 메뉴를 먼저 내놓았다. 말 그대로 컵에다 담겨 나오는 빙수인데, 제조 방법은 그릇 빙수에 비해서 간단하긴 함! 레시피에 들어간 재료들을 믹서에 다 때려붓고 갈면 끝이니까 :) 그치만 재료들을 하나하나 계량을 해야하는데다가 만들때마다 믹서를 설거지해야 하는 등 귀찮은 점이 많은 아이이기도 하다 ㅠ3ㅠ 파바에서 내놓은 이번 신제품은 말차컵빙 / 자두컵빙 두가지인데, 우리 매장에서는 자두만 하니깐 자두컵빙을 리뷰해보는 걸로!

가격 : 3500원 :)

만드는 방법 : 레시피에 써진대로 재료들을 계량을 해서 믹서에 다 담고, 갈면 되는데... 이때 속도 조절 버튼을 잘 써서, 너무 스무디같지 않게! 빙수의 질감이 살아나게! (ㅋㅋㅋㅋㅋ) 적당히 얼음이 남아있도록 갈아야 한다!

: 아마 이게 제일 궁금하시게쬬 사먹는 분들 입장에서는...? ㅋㅋㅋㅋㅋ 시식해본 결과 자두맛은 자두맛인데 리얼 자두보다는 약간 자두사탕의 맛...? 그리고 생각보다 많이 달다ㅠ3ㅠ 그러니까 이 글을 보시고 자두컵빙을 사먹게 되는 분이 계신다면! 근데 너무 단 건 싫다면! 꼭 설탕 시럽을 빼달라고 하시길...! 설탕 시럽 빼도 충분히 맛있고 적당히 달달할 것 같으니까!

그리고 이건 알바생의 한탄이지만 저 야구모자 컵뚜껑 넘나 닫기 힘들다며... 일반 컵뚜껑은 닫는 요령만 알면 똑! 하고 금방 잘 닫히는데 쟤는 힘을 써야 닫히더라 :( 쒸익입니당
그럼 여기서 파리바게트 자두컵빙 리뷰 끝! 다들 맛있는 수요일 오후 되시길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