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진_뒷배경으로_알바생_인증.pb)

신제품으로 들어온지는 꽤 됐지만 이제서야 먹어본 레드오렌지 아이스캔디!

봉지는 오렌지오렌지하고 아이스캔디 그림은 핑크핑크하당. 나름 컨셉에 충실한 컬러들 *˙︶˙*

그렇다면 안에 내용물(?)은 어떻게 생겼을지 궁금해져따!
그래서 까본 결과...
...
즈기요... 혹시 스크류바...?
기본캠으로는 색감 절대 제대로 못 잡는 갤럭시 7 FE님의 카메라 (퉤퉤) 덕분에 필터 깔아서 실물과 비슷한 색으로 복구!
ㅋㅋㅋㅋㅋ암만봐도 안 꼬인 스크류바 아니냐곸ㅋㅋㅋㅋㅋ
이름과 색에서 오는 인지부조화 때문에 같이 알바하는 친구랑 좀 망설였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맛은...!

oh 오렌지쥬스 얼린 맛 oh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웃긴건 그냥 오렌지쥬스 먹는것보다 묘하게 맛이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0원이지만...이거 사먹을 바엔 그냥 오렌지쥬스나 다른맛 아이스크림 먹을래요...

오늘의 알바 먹부림은 실패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