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월에 접어들면서, 아마 전국 각지에 있는 카페들 대부분이 빙수 판매를 시작했을 것이다.

그리고 우리 매장도 미루고 미루던 빙수를 드디어...! 개시했다.

알바생 입장에서는 만들고 치우는 과정이 귀찮아서 싫은 빙수...ʘ̥_ʘ

그래도 신제품? 신메뉴? 가 나오면 항상 신기한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나보다!

아무튼, 2018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새로 나온 빙수는 바로바로-


빙 수 ❀


이름부터 달달하지요 ㅎㅅㅎ

우선 어떻게 생겼냐면-


짜잔! 엄청 예쁘지 않냐며 ㅋㅋㅋㅋㅋ

파리지앵 2년차로써! 여태까지 만들어본 빙수 중에 비주얼로는 1등이다 1등( ◡‿◡ *)

사실 원래는 과일이 블루베리가 아니라 딸기여야 하는데...

딸기 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이유로... 블루베리로 대체된 점이 쪼꼼 아쉽지만 :<

그래도 너뮤너뮤 예쁘쟈냐옇ㅎㅎㅎㅎ

저 알록달록 예쁜 얼음은 딸기망고! 꽃빙수 용으로 새로 나온 얼음이당 ㅎㅅㅎ

노란색 큰 원 안에 핑크색 작은 원이 들어가있는 모양...? 그래서 갈면 저렇게 나옴!

물론 그냥 막 간다고 다 되는건 아니구... 짬밥을 동원해서 그릇에 예쁘게 담는 스킬을 발휘해야 함 ´,,•ω•,,


맛은 일단 딸기? 망고? 둘 중에선 사실 잘 모르겠다...

뭔가 딸기맛이나 망고맛이 확 나는게 아니라, 둘이 섞인 느낌?

그래서 한마디로 정의하기엔 어려운 맛이지만... 일단 결론부터 말하자면 맛있음! ㅋㅋㅋㅋ

달다구리하고 적당히 과일향 나는 맛인뎅 처음 나왔을 때 가게에서 다같이 시식하고, 다같이 맛있어했닼ㅋㅋㅋ

이번 시즌 야심작이라던데 야심작 될만하쟈나~ 맛 괜찮쟈냐!

파리바게트에서 빙수가 먹고 싶어질 땐, 비쥬얼도 예쁘고 맛도 달달한 '꽃빙수'! 추천해봅니댜(•̀ㅂ•́)و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