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소의 열일은 계속된다!

'다이소 바이올렛 시리즈'


올 봄에는 벚꽃 시리즈, 얼마 전에는 유니콘 시리즈로 내 취향을 탕탕탕 저격했던 다이소가!

이번엔 무려 바이올렛 시리즈로 돌아왔음!

디퓨저, 쿠션, 볼펜, 네일스티커, 보틀, 머그컵, 슬리퍼, 마스킹 테이프 등등등...!

종류도 엄청 많고 전부 다 보라보라해~ 

그치만 이 많고 많은 보라템들 중에서도 요즘 SNS상에서 핫한 아이가 있었으니...

바로바로...!

이 마우스와 키보드, 마우스패드 세트!

마우스는 유선 / 무선 두 종류, 키보드는 ALL 보라/ 보라 and 화이트 이렇게 두 종류가 있당 

그 중에서 나는 무선 마우스 겟또! 

보라보라하고 너무 이쁘다 ㅠㅠ

노트북에 쓸거라서 키보드는 같이 못 샀지만... 키보드랑 마우스패드까지 같이 사면 진짜 대쫀예 예상!

나는 아쉬운대로 예전에 다이소에서 샀던 다른 마우스패드랑 쓰는데 그래도 예쁘긴 하당ㅋㅋㅋ

아참참 AA 건전지 하나 들어가는데, 마우스에는 미포함! 집에 있는걸로 쓰던가 다이소에서 같이 사던가 해야 할 듯ㅋㅋ

지금도 이 마우스로 쓰고 있는 중인데 처음에 약간 어색했지만 쓰다보니 편하당 *´∀` 무선 짱짱!

지금 내 마우스 ㅋㅋㅋㅋ 예뿌죵? ㅎㅅㅎ

음 마무리를 어떻게 하지...?

 다들 보라색 하세요 보라색! (`•ω•´)/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