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급한 맘에 벌써 두어번 발라보고 찍어서 사용감이 있음ㅋㅋㅋㅋ)

여름 라이트 톤이라고 말했던 걸 기억해둔 것도 신기하고 고마운데... 무슨 립스틱이 어울릴지 검색으로 찾아봤다는 데에 두번 감동! ㅋㅋㅋㅋㅋ

여동생과 인터넷의 도움으로 여름 라이트에게 어울리는 립스틱을 추려낸 다음, 그 중에서도 자기 취향에 맞는 걸로 결정했다고 한닼ㅋㅋㅋㅋ 근뎈ㅋㅋㅋㅋㅋ

이거 내가 사려고 벼르고 있던 립스틱...!

사실 예전에 퍼스널 컬러 진단 받았던 곳에서 딱 요 '임패션드'를 추천해주셨단 말임 ㅋㅋㅋㅋㅋ 잘 어울릴 색이라면서! 그리고 실제로 발라봤는데 역시 존예여서 (나말고 립스틱이 ^^) 언젠가 해외 나갈 일 있으면 면세찬스로 사리라...했던건뎈ㅋㅋㅋ 어떻게 알고 사왔는지 소름돋는당 허헣


발색도 역시나 영롱한 -☆
앰플리파이드 제형이라 촉촉하고, 색도 삥꾸삥꾸한게 넘나리 취향저격!
데일리 립스틱은 앞으로 요거닷(๑•̀ㅂ•́)و✧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